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인아그룹 3개 계열사, 국제포장기자재전 참가…스마트 팩토리 토털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무료등록] 스마트제조를 구현하기 위한 6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9.8~10)

[헬로티]


인아그룹 3개(인아오리엔탈모터·인아엠씨티 SF사업부·인아코포)계열사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1)에 참가, 스마트 팩토리에 대응할 토털 솔루션을 선보인다.


인아그룹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포장기기 업계에 적용 가능성이 높은 제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선일 예정이다.


스마트 팩토리 시대를 맞아, 모터, 감속기 등 기존의 하드웨어는 물론, 로봇, AI, VISION 등 소프트웨어까지 통합한 폭넓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장비 제작 및 생산 현상에서 각종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많은 힘이 되도록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기술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INA TO GO Premium Service'를 소개할 계획이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포장기기 업계 고객을 주 타깃으로 신뢰성 높은 오리엔탈모터(Orientalmotor)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주요 출품 제품은 △AC/BLDC (WK2 Series + ATV INVERTER, DSC Series, US2 Series, BMU Series, BLE2 Series, BLM Motor) △Stepping Motor (RK2 Series, AZ Series) △전동 Gripper (EH Series) △컨트롤러/FAN/커플링 (IMC,EMR Series, NBK) 이다. 


인아코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버터만으로 간단한 토크제한 및 서보락 기능이 가능한 GTR(NISSEI)의 ‘IPM 모터 시리즈’ △대관성의 부하를 감속 기구 없이 회전시킬 수 있는 ‘AX4000T 시리즈’ △빠른 고속이동이 가능한 스칼라 로봇 ‘THL 시리즈’를 소개한다. 


인아엠씨티 SF사업부는 기존 제품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스마트 팩토리 6축 다관절 협동 로봇 ‘두산로봇’을 전시한다. 


인아그룹 신동진 부회장은 “포장기기 업계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군을 위주로 관람객이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기존 제품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데모기를 운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인아그룹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의 교류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