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인아그룹, ‘INA TO GO Premium Service’ 제공

URL복사

[헬로티]


인아그룹이 고객 강화를 위해 프리미엄 기술 대응 서비스 ‘INA TO GO Service’를 제공한다.


이번 ‘INA TO GO Service’는 장비 제작 및 생산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민을 함께 해결한다는 콘셉트다.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요청한 곳으로 직접 인아가 찾아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 계열사는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씨티 3개사다. 인아그룹은 △기술상담 및 제품 선정 △제품 샘플 대여 △세미나 △데모기 시연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기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먼저 고객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직접 기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술상담을 진행한다. 고객 환경에 따라 자동화부터 스마트 팩토리까지 기술에 대한 문의에 온·오프라인 방문 대응을 시행한다.


그리고 세미나를 신청하면 △방문 세미나 △내방 세미나 △온라인 세미나 중 고객이 편리한 방법으로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 세미나는 구동, 스마트 팩토리, 이송 솔루션, 네트워크 등의 주제로 총괄하여 진행한다.


이외에도 장비 및 설비에 맞는 제품 선정과 이와 관련된 업무를 지원하고, 필요에 따라 제품 샘플 대여와 데모기 시연을 통해 전문적으로 대응한다.


신동진 인아그룹 부회장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기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인아그룹만의 프리미엄 기술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장비 제작 및 생산 현상에서 각종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많은 힘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