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미쓰비시전기, ‘디지털 제조’ 웹사이트로 디지털화·투자 효과 높인다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미쓰비시전기는 산업의 디지털 제조화 투자 결정 가이드를 제공할 ‘미쓰비시전기의 디지털 제조’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출처 : 미쓰비시전기


미래 제조업의 성장에 있어서 스마트팩토리와 디지털 프로세스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다. 많은 기업이 자동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실현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디지털 제조의 실현을 위해서는 노하우를 갖고 이끌어 줄 강력한 파트너가 필요하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웹사이트 ‘디지털 제조’는 경영진이 단계별 투자 결정을 하기 위한 계획을 제시하고 수익성 향상과 성장 가속을 지원한다고 미쓰비시전기는 밝혔다.


‘SMKL(Smart Manufacturing Kaizen Level)’라고 불리는 이 접근 방식은 주요 시책이나 그 기대 효과를 조직 전체가 공유함으로써 디지털화를 추진하는 것과 동시에 디지털 제조로 인한 투자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한 모델이다.


웹사이트 기재 내용의 주요 포인트로는 ▲계획, 검토 시 지표로써 활용 ▲사내 요구사항, 예산, 일정에 맞춘 투자 실행 ▲복잡한 공정에 있어 원활한 디지털 제조 도입 가능 ▲글로벌 전문가와 연계한 최적 솔루션 구현 등이 있다.


또한, 미쓰비시전기의 디지털 제조 솔루션 “e-F@ctory” 활용에 의한 에너지 절약 및 생산성 향상 외, 90% 이상의 비용 절감을 실현한 사례 등도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