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2019 로보월드] 메카인더스트리, 정밀판금 및 제관기술로 산업제품 직접 개발

URL복사
[무료등록] 스몰스타트로 스마트팩토리의 실현하는 방법은? (10.14)

 

[첨단 헬로티]

 

메카인더스트리는 정밀판금 및 제관기술을 바탕으로 최첨단 자동창고, 리프트캐리어, 고정식 및 텔레스코픽 타워(크랭크업 타워), 용접 보조기구(웰딩캐리어), 산업용 선풍기(서큘레이터), 맥스터 트레일러 등의 자체 브랜드 제품도 외주 가공없이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다.

 

메카인더스트리의 주요 제품으로 슈퍼 온은 메카인더스트리가 자체 개발한 자동 창고 시스템이다. 리프트 캐리어는 흡착부를 활용해 재료(판재)의 위치 이동, 재료 투입, 팔렛트로의 로딩/언로딩이 용이하다.

 

웰딩케리어는 용접피더기, 가스호스, 케이블을 용접작업자가 직접 들고 이동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용접보조기구다. 블루 케이지는 산업 현장에서 농업 현장까지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량 적재함이다.

 

한편, 올해로 14회째인 로보월드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로봇산업협회와 한국로봇산업진흥원, 제어로봇시스템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10개국 160개사 55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국제로봇산업대전을 비롯해 국제로봇콘테스트, 국제로봇기술포럼이 공동행사로 진행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