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강력한 1400W 모터를 탑재해 시멘트, 석고, 페인트 등 고강도 믹싱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믹서 드릴 ‘GRW 140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GRW 140 Professional은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통해 회전 속도를 서서히 높여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단계 기어와 속도 조절 다이얼을 통해 적정한 파워를 조절할 수 있어 혼합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석고, 모르타르, 타일 접착제, 페인트, 시멘트 등 다양한 혼합물에 따라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보쉬는 사용자의 편안한 작업을 위해 인체 공학적인 핸들 설계와 고무 그립을 적용했으며, 연속 작업 버튼(락온 버튼)을 추가해 장시간 작업 시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95%의 카본이 소모되면 카본 브러쉬 교체 표시기의 경고등이 점등돼 브러쉬 마모로 인한 고장 및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며 공구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은 직경 140mm 이하의 모든 M14 믹싱 패들과 호환이 가능해 높은 유연성을 자랑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또한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연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8월 31일까지 18V 충전공구를 28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PRO Deal) 2탄’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 ‘GRW 140 Professional’은 강력한 1400W 모터를 탑재해 시멘트, 석고, 페인트 등 고강도 믹싱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2단계 기어와 소프트 스타트, 속도 조절 다이얼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파워와 속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혼합물이 튀는 것을 방지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