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파렛트풀, 티몬비즈마켓 입점으로 산업자재 판로 확대

URL복사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이하 KPP)이 티몬비즈마켓에 입점해 종이박스, 스트레치필름 등 물류 관련 산업자재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KPP는 기존에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던 산업자재 상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B2B 사업자 전용 쇼핑몰 티몬비즈마켓에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티몬비즈마켓을 통해 판매하는 주요 품목은 택배 포장재 상품이다. 산림자원보호를 지원하는 FSC 인증 종이박스, 7레이어 고기능 스트레치필름 등 자체 브랜드 기획 상품과 포장용 OPP테이프 등 협력사 제품을 판매한다.

 

최근 PB상품으로 출시한 ‘로지스올 핸드 파렛트 트럭’도 티몬비즈마켓에서 판매한다. 핸드 파렛트 트럭의 쓰임새가 높은 소규모 사업장을 위해 기획출시한 제품으로 유사한 사양 대비 가격적인 경쟁력이 높아 고객사의 문의가 많은 상품이다.

 

입점 기념으로 이달 말일까지 구매완료 건에 대해 1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비즈마켓에서 6월 30일까지 KPP 상품을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신청하면 구매금액의 10%를 Q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Q머니는 티몬비즈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KPP는 이번 티몬비즈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채널을 추가로 확보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자사 산업자재 전문 쇼핑몰 ‘로지숍(Logishop)’이 회원 승인 방식의 운영 형태였다면, 오픈마켓 입점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사를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KPP 관계자는 “판매채널을 외부로 확대하면서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취급품목 및 채널 확대를 통해 산업자재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