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영림원소프트랩,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

URL복사
[#강추 웨비나] 차세대 배터리 관리 시스템 "ADI의 6세대 BMS 솔루션으로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 새로운 기준 제시" (7/17)

 

영림원소프트랩이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5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웹케시그룹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영림원소트프랩의 ERP 솔루션과 웹케시글로벌의 글로벌 B2B 핀테크 상품 연계 및 베트남 지역에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K-시스템 에이스’를 포함한 영림원소프트랩의 대표 ERP 솔루션과 웹케시글로벌의 주력 B2B 핀테크 상품인 ▲WABOOKS ▲WeBill365 ▲WeMBA ▲WeTax ▲전자금융 서비스 등을 연계해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웹케시글로벌과 영림원소프트랩이 만나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베트남 핀테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웹케시글로벌도 지속적으로 B2B 핀테크 상품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양사가 함께 고민해 다양한 고객 접점을 발굴함으로써 베트남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여정에서 서로의 디딤돌이 되어주는 든든한 상생 파트너 관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