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품고 ‘도착보장’ 판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최대 900만 원 혜택

URL복사

 

두핸즈가 운영하는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가 네이버 도착보장 신규 판매자를 대상으로 배송비와 보관비 할인을 포함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 물동량 100건 이상인 네이버 도착보장 신규 판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센터 내 NFA 서비스 신청으로 품고에서 도착보장 견적을 받은 뒤 9월 말까지 품고 서비스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도착보장 신규 판매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도착보장 1건당 출고비 1000원 할인, 도착보장 수수료 3개월 무료, 6개월간 보관료 무료, 중도해지 반환금 무료 등이 있다.

 

건당 출고비 1000원 할인으로 판매자는 월 최대 100만 원, 6개월간 최대 60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6개월간 보관료 무료는 월 최대 50만 원 한도로 6개 간 최대 300만 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계약 기간 중 해지해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아 중도해지 반환금도 없다.

 

품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자가 물류비용 부담 없이 네이버 도착보장 프로그램에 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착보장의 상품 전시효과와 빠른 배송으로 구매 전환율은 증가하고, 장기적으로는 재구매 확대로 매출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으로 품고와 물류 계약을 진행한 브랜드사는 타 플랫폼 출고건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원다솜 품고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중대형 브랜드는 물론 소상공인까지 장기계약과 물류비에 대한 부담없이 네이버 도착보장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물류는 풀필먼트 서비스 전반을 우수하게 관리하는 품고의 전문성에 맡기고, 마케팅과 판매 전략에 집중해 매출 상승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