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시놀로지, 기업 데이터 보호 위한 ‘액티브 프로텍트’ 공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차세대 배터리 관리 시스템 "ADI의 6세대 BMS 솔루션으로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 새로운 기준 제시" (7/17)

 

시놀로지(Synology)가 데이터 보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어플라이언스인 ‘액티브 프로텍트(ActiveProtect)’를 5일 공개했다.

 

필립 웡 시놀로지 창립자 겸 CEO는 “액티브 프로텍트의 출시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소중한 자산인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려는 시놀로지의 끊임없는 노력을 반영한다”며 “시놀로지는 새로운 액티브 프로텍트 제품을 통해 모든 규모의 조직이 사이버 보안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액티브 프로텍트는 조직 전반의 데이터 보호 정책, 작업, 어플라이언스를 중앙 집중화해 통합 관리 및 제어 영역을 제공한다. 엔드포인트, 서버, 하이퍼바이저, 스토리지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구글 워크스페이스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적용 범위는 IT 사각지대와 여러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운영해야 하는 필요성을 대폭 줄여준다.

 

지아유 류 시놀로지 수석 부사장은 “조직은 지나치게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데이터 보호 전략을 유지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며 “시놀로지는 액티브 프로텍트를 통해 모든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액티브 프로텍트는 시놀로지의 광범위한 연구, 개발 및 고객과의 협력 경험의 결정체로, 당사가 현대 기업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