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트라드비젼, 호라이즌 로보틱스와 개발자 전용 SVNet 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비용 효율적인 드라이빙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양사 협력 추진돼

 

스트라드비젼이 호라이즌 로보틱스의 저니3 컴퓨팅 솔루션을 활용한 개발자 맞춤형 SVNet을 출시했다. 

 

스트라드비젼과 호라이즌 로보틱스는 2023년 9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자율주행 솔루션 개발 협력을 시작했다. 이후 스트라드비젼 SVNet의 차세대 접근방식인 3D Perception Network를 호라이즌 로보틱스 저니3 컴퓨팅 솔루션에 최적화해왔으며, 비용 효율적인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이번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스트라드비젼이 개발한 3D Perception Network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차세대 접근방식으로, 자율주행 감지-인식-계획-행동의 4단계 중 인식 단계에서 2D에서 3D로의 변환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3D Perception Network를 통해 스트라드비젼은 감지 오류를 최대 10% 줄이고, 안전성을 최대 30% 향상시켰다. ADAS 및 자율주행 기술의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을 개선한 것이다. 

 

호라이즌 로보틱스의 저니3에 성공적으로 구현된 SVNet은 기술적으로 나은 성과를 달성했으며, 통합 툴체인을 통해 저니6를 포함한 향후 호라이즌 로보틱스 컴퓨팅 플랫폼으로의 신속하고 용이한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호라이즌 로보틱스의 저니6 컴퓨팅 솔루션 제품군은 트랜스포머 기반 인식 알고리즘에 맞춰진 Nash BPU 아키텍처가 탑재돼 높은 컴퓨팅 효율성과 개방성을 제공한다. 

 

한편, 스트라드비젼과 호라이즌 로보틱스는 합작 솔루션을 통해 시장을 선도함은 물론이고 자동차 OEM, Tier 1 고객 대상 자율주행 레벨2부터 레벨2+까지 시스템 간소화 및 낮은 비용 등을 우선시한 대량 생산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