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참가하는 LS일렉트릭, 미래형 자동화 솔루션 ‘출격 완료’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디바이스·애플리케이션·솔루션 등 자동화 기술 총출동

“업체 규모에 맞춤화된 최적 솔루션 제시할 것”

 

LS일렉트릭이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에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LS일렉트릭의 미래형 자동화 솔루션이 총망라할 예정이다.

 

AW 2024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전시장 코엑스에서 이달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산업 자동화 전시회다. LS일렉트릭은 ‘새 시대 자동화 산업의 토털 솔루션을 찾다(Pioneering the Future of Automation)을 슬로건으로 해당 전시장에 40개 규모 부스를 마련한다. 기기부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등 자동화 산업 전방위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 부스에는 ‘Historic Zone’, ‘Device Zone’, ‘Application Zone’, ‘Solution Zone’ 등으로 세분화된 구역이 배치돼 LS일렉트릭의 역사부터 주력 제품, 혁신 기술 등을 공개한다. Device Zone에서는 에너지 관리를 위한 AC 드라이브 인버터 신제품 ‘S300’, 개선된 ‘Advanced XGT 시리즈’, 보안 규격을 만족하는 HMI ‘iXP3’, 모션 컨트롤 컴포넌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액츄에이터’ 등 신제품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Application Zone은 모빌리티, 자동차, 이차전지, 선박 등 산업에서의 자동화 솔루션 적용 사례가 소개된다. 아울러 LS일렉트릭 엔지니어링 플랫폼 ‘솔루션 스퀘어’, 스마트 공장 구축 플랫폼 ‘테크스퀘어’ 등이 소개된다. 끝으로 Solution Zone에서는 디지털 트윈(Digital Twin)부터 품질 확인 인공지능(AI), 사이버 보안, 데이터 백업(DEXA) 등 혁신 기술이 전시된다.

 

이상준 LS일렉트릭 자동화CIC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미래 공장을 구축하는 데 생산성을 고민하는 기업부터 디지털 트윈 등 최첨단 공장을 계획하는 기업 등 많은 사례가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업 규모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