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엘리베이터 타는 로봇보러 오세요' 마로솔, AW 2024서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마로솔, 엘리베이터 타는 로봇 더불어 제조·물류 로봇 솔루션 전시

 

마로솔이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 전시부스를 통해 각종 로봇 솔루션을 소개한다.

 

마로솔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로봇 기술은 이종 로봇 관제 시스템 ‘솔링크(SOLlink)’, 용접·팔레타이징 솔루션, 제조·물류 자동화 솔루션, 서비스 로봇 등이다. 마로솔 전시관에서는 솔링크 기능을 개선해 엘리베이터와 로봇을 연동하는 ‘솔링크 링커’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드래그 앤드 드롭(Drag-and-drop) 방식 기반 로봇 제어 솔루션 ‘솔링크 워크플로우 빌더’를 함께 선보인다. 참관객은 전시부스에서 솔링크 워크플로우 빌더로 작업 지시를 받은 청소·물류·배송 등 로봇이 엘리베이터를 탑승하는 모습을 관전할 수 있다.

 

아울러 마로솔은 용접·팔레타이징 로봇과 물류 로봇이 연동하는 장면도 연출한다. 참관객은 이 모습을 시연하면서 제조 및 물류 자동화의 미래를 엿보게 된다. 여기에 현장에서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더불어 사후관리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김민교 마로솔 대표는 “로봇 도입에 시행착오를 겪는 고객이 마로솔의 전시부스를 통해 로봇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솔링크와 로봇 자동화 솔루션을 고객 현장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