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텔리빅스, SECON 2024 참가...AI 통합관제 플랫폼 첫선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AMS(AI Monitoring System) 최초 공개

지능형 재난안전, AI 출입통제 등 솔루션도 시연

 

인텔리빅스가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24)에 출전해 인공지능(AI) 통합관제 솔루션(AI Monitoring System 이하 AMS)을 소개한다.

 

SECON 2024는 물리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시하는 보안 전시회다. 인텔리빅스는 이 자리에서 AMS을 비롯해 AI 엣지 솔루션, 지능형 재난안전 솔루션, AI 출입통제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AMS는 인력에 의존했던 VMS(Video Management System)을 대체하는 기술로, 인공지능(AI)을 기반 관제 솔루션이다. AI 영상분석 기술을 토대로 화재, 난동, 폭력 등 사회·자연 재난을 탐지해 관제사에게 즉시 알린다. 아울러 재난 발생 시 위치를 지도로 표시하고 관련 영상 데이터를 축적해 대시보드로 제공한다.

 

SECON 2024에 출품될 또 다른 기술인 AI 출입통제 솔루션은 얼굴·장정맥·지문 등을 인식해 승인되지 않은 사용자의 출입을 제한한다. 전시장 참관객은 AI 출입통제 솔루션 체험존에서 해당 기술을 시연할 수 있다.

 

끝으로 AI 엣지 솔루션은 AI를 기반으로 서버에 영상정보 전송 과정 없이 영상분석 프로세스를 수행한다. 영상보안, 산업안전 등 현장 영상분석 이벤트를 지원한다.

 

최은수 인텔리빅스 대표이사는 “AI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차세대 통합관제 플랫폼 AMS로 안전의 패러다임이 바뀔 것”이라며 “앞으로도 AI 기반 혁신 솔루션을 지속 제시해 관제 시장을 공략하겠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