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요꼬가와, 인도 Adept 인수 완료…인도 시장 입지 강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일본 산업 자동화·계측 솔루션 제공업체인 요꼬가와는 인도의 주요 전자 유량계 제조업체인 Adept Fluidyne Pvt. Ltd.(이하 ‘Adept’)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요꼬가와가 인도에서의 제조 기반을 확장하고 전자 유량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전략적 움직임의 일환이다.

 

유량계는 액체, 기체, 증기의 유량뿐만 아니라 밀도와 온도를 측정하는 데 필수적인 산업 기기입니다. 인도의 산업 분야가 ‘Make in India’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확대됨에 따라, 유량계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1983년에 설립된 Adept는 30년 이상 전자 유량계 제조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수도, 폐수 처리 등 여러 산업 분야에 70,000개 이상의 유량계를 공급해왔다. 회사는 또한 IoT 기술과 스마트 수도계를 통해 혁신을 지속해 왔으며, 인도 전역에 강력한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요꼬가와는 이번 인수를 통해 푸네(Pune)에 위치한 Adept의 제조 시설 및 유량 교정 시설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전자 유량계를 현지에서 생산할 수 있게 되며, 양사의 판매 네트워크를 통합해 제품을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요꼬가와는 1987년부터 인도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며 여러 산업 분야에 계측 및 제어 시스템을 공급해 왔다. Adept의 관리 이사인 Vinayak Gadre는 “이번 인수를 통해 인도의 전문 지식과 일본의 창의력을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다”고 말했다.

 

요꼬가와의 부사장인 Hiroshi Tanoguchi는 인도 시장의 전략적 중요성을 강조하며, “Adept의 인수를 통해 요꼬가와가 인도 시장에 더 신속하게 진입하고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유량계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