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로크웰 오토메이션, 새로운 산업용 PC 출시로 제조 자동화 기술 선도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최신 산업용 PC 시리즈를 출시하며, 공장 자동화 기술의 최전선에서 또 한 번 혁신을 선보였다. 


이 새로운 산업용 PC는 복잡한 산업 자동화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FactoryTalk Optix 포트폴리오와의 통합을 강화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최근 산업용 PC 및 박스 PC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ASEM 6300 시리즈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3, i5, i7)를 기반으로 하며, 고화질 디스플레이(12인치부터 24인치 사이) 옵션을 제공한다. 이들 산업용 PC는 향상된 연산 능력과 다양한 제조 환경에 적용 가능한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ASEM 6300 시리즈는 에너지 효율적인 패시브 쿨링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추가 PCI 확장 슬롯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운영 온도는 i3 프로세서의 경우 0도에서 50도, i7 프로세서의 경우 0도에서 45도까지 지원한다. 


또한, IP69K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을 적용한 식품 등급 버전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인 환경에서의 사용이 가능하다.


이 산업용 PC들은 24VDC로 작동하며, 8GB, 16GB, 32GB의 메모리 옵션과 128GB, 256GB, 1TB의 하드 드라이브 옵션을 제공한다. 단일 터치 저항식 화면 또는 다중 터치 PCAP 화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후자는 두꺼운 보호 장갑을 착용해야 하는 습한 환경에서의 작업에 적합하다.


FactoryTalk Optix 포트폴리오는 Rockwell Automation이 제공하는 최신 HMI 솔루션이다. 이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설계자와 기술자가 원격 위치에서 직관적이고 창의적인 HM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ASEM 6300 또는 OptixPanel과 같은 통합 하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어, 통합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Optix 포트폴리오는 또한 원격 연결 소프트웨어와 ControlLogix 플랫폼에 통합된 엣지 컴퓨팅 하드웨어를 제공한다.


Optix 소프트웨어는 마법사 기반의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개발 과정을 가속화하며, 객체 지향 디자인을 사용하여 설계자가 유연하고 반응성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 Optix HMI 애플리케이션은 표준 Windows 또는 Linux PC에서 배포할 수 있으며, ASEM 6300 패널 PC에서도 배포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ThinManager는 ASEM 6300B 박스 PC를 통해 사이버 보안을 강화한다. ThinManager는 OS나 애플리케이션이 없는 간소화된 컴퓨터인 씬 클라이언트를 관리한다. 6300B는 여러 씬 클라이언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ThinManager는 중앙화된 보안 위치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장치, 사용자 및 시각화를 여러 클라이언트에 대해 관리하는 BIOS 운영 체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새로운 산업용 PC 출시는 제조 및 산업 자동화 분야의 기술 혁신을 계속 이끌고 있다. ASEM 6300 시리즈와 FactoryTalk Optix 포트폴리오의 통합은 설계자와 기술자가 더욱 효율적이고 유연한 제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발전은 제조 공정의 최적화와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시태그:
#RockwellAutomation #산업용PC #FactoryTalkOptix #자동화기술 #ASEM6300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