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디월트, ‘가지치지·정원관리 특화’ 브러쉬리스 예초기 론칭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브러쉬리스 모터 탑재...무부하 최대 75분

전작 대비 날 간격 및 길이↑

 

디월트가 가로수 가지치기, 대규모 과수원 및 정원 관리 등에 강점을 발휘하는 60V MAX 플렉스볼트(FLEXVOLT) 브러쉬리스 예초기 ‘DCMHT573’을 시장에 내놨다.

 

해당 제품은 직전 모델인 DCMHT563와 다르게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분당 스트로크 최대 3400SPM을 발휘하고, 무부하 최대 75분까지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전작 대비 6mm 넓어진 31mm 날 간격과 100mm 연장된 650mm 26인치 날 길이를 통해 작업 중 가지 걸림 현상에 대응한다.

 

편의 기능은 인체공학적 설계인 오버 몰드 그립을 담았고, 보조 핸들과 트리거를 동시에 당겨야 구동하는 형태의 안전 기능을 담았다. 여기에 절단물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하는 블레이드 가드도 적용됐다.

 

디월트 관계자는 “DCMHT573은 겨울철 날카롭게 자라난 나뭇가지와 다양한 원예 작업에 효율을 발휘하는 개선된 형태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작업자의 안전을 지키면서 성능까지 겸비한 각종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