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픽잇코리아, 코딩 없는 로봇 제어 솔루션 소개하는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픽잇코리아가 노동력 부족 문제 해결과 함께 빠른 시장 대응이 요구되는 현대 생산 현장에서 3D 비젼(3D Vision)이라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픽잇코리아가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열고 로봇 가이던스 솔루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픽잇(Pickit) 3D 비젼 솔루션은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유연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전통적인 자동화의 한계를 넘어서며, 다양한 생산 라인에서의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번 웨비나에서 픽잇코리아는 픽잇 3.4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개와 함께, 신제품 카메라 라인업 및 개선된 UI/UX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조업체들은 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다운타임과 유지보수를 최소화하며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된다. 픽잇 3D 비젼은 3D 비전과 로봇 공학의 결합을 통해 물류와 생산 프로세스에 혁신을 가져오며, 제조업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웨비나는 3월 26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 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