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로이체(Leuze), 혁신적인 2-in-1 센서 출시로 운영 범위 확장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로이체 일렉트로닉(Leuze Electronic)이 물체의 존재를 감지하는 동시에 측정값을 전송하는 새로운 2-in-1 센서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컴팩트한 ODT3CL1-2M 레이저 확산 센서로, 로이체는 3C 시리즈 거리 센서의 운영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혁신적인 ToF 기술 덕분에, 이 스위칭 및 측정 센서는 최대 2미터의 운영 범위를 자랑하며 배경 억제 기능을 제공한다.


ODT3CL1-2M은 자동화 가이드 차량에서 물품의 위치를 모니터링하거나, 로봇 그리퍼를 제어하거나, 품질 관리에서와 같이 장거리를 연결해야 하는 모든 내부물류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하다. 심지어 가혹한 조건 하에서도 신뢰성 있는 사용이 보장된다. 이 센서는 IP69K의 고도의 보호 요구 사항을 만족한다.


ODT3CL1-2M은 2-in-1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조달, 설치, 가동 준비, 운영 측면에서 비용과 노력을 줄일 수 있다. 두 개의 독립적인 스위칭 포인트를 통해 감지 및 측정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시스템 운영자는 단 하나의 센서를 사용하여 두 가지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므로, 예를 들어 셔틀을 사용하는 경우, 독립적인 스위칭 포인트를 통해 속도를 최적으로 설정하고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물품을 목표 위치로 빠르게 운송할 수 있다.


IO-Link를 사용하여 센서의 측정값 및 처리 데이터를 기계 제어로 전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온도 정보, 신호 품질 정보, 경고 등 확산 센서의 포괄적인 진단 데이터를 손쉽게 평가할 수 있다. 또한, 기기 교체가 간편해진다. 센서를 다시 교육할 필요 없이 IO-Link를 통해 프리셋이 새 기기로 손실 없이 전송된다.


컴팩트한 디자인(11.4 x 34.2 x 18.3 밀리미터; 너비 x 높이 x 길이)으로, ODT3CL1-2M 레이저 확산 센서는 로봇 팔 그리퍼와 같이 공간이 제한된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작고 뚜렷한 빛 점을 통해 가동 준비 중 빠른 정렬이 가능하며, 운영 범위는 IO-Link를 통해 숫자로 설정할 수 있다. 확산 센서의 또 다른 장점은 통합된 객체 테스트를 통해 기능 예비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로이체는 이번 신제품으로, 모든 운영 범위에 대응하는 3C 시리즈의 가능성을 넓히고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