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트림블코리아, 실시간 가시성 제공하는 공정관리 솔루션 출시

URL복사

 

트림블코리아가 트림블 커넥트 기반의 새로운 공정관리 프로그램인 '트림블 커넥트 대시보드 2024'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신 업데이트로 프로젝트 전반의 가시성을 대폭 향상하고 이해관계자 간 커넥티드 워크플로우 구축을 지원한다.

 

트림블 커넥트 대시보드(Trimble Connect Dashboard, 이하 TCD) 2024에는 다양한 현황판(dashboard)이 추가돼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특히 부재의 각 공정별 계획일자 저장이 가능해져 제작, 출하, 입고, 설치의 계획 대비 실적 상황을 쉽게 파악해 공정 지연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TCD 2024 사용자는 부재의 제작, 출하, 설치 상황을 추적해 모델에 반영할 수 있다. 출하 요청서와 송장을 간편하게 생성하고, 송장과 부재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출하, 입고, 설치 상황을 업데이트한다. 더불어 엑셀(Excel) 파일을 인식해 엑셀에 입력한 진행 상태를 클라우드로 전송, 데이터를 즉시 반영해 현장, 공장, 설계사 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한다.

 

트림블 코리아는 건설 현장에서 보다 유용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트림블 커넥트 대시보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한 트림블 웨비나를 통해 트림블 커넥트 대시보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