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AEON, 산업용PC 'BOXER-6711-ADN' 출시...기계 제작 및 중공업 분야에 혁신 제공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AAEON이 기계 제작자와 중공업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산업용PC(IPC) 'BOXER-6711-ADN'을 출시했다. 


1992년부터 산업 제어 하드웨어를 제작해 온 AAEON은 최근 산업용 PC 카탈로그를 확장했다. BOXER-6711-ADN은 산업용 PC 제품군의 최신 멤버로,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 중 하나로 구동되며 DIN-레일 장착이 가능하다. 이 두 가지 특징은 자동화 시스템과 기계 제작 응용 프로그램에서의 유용성을 증명한다.


BOXER-6711-ADN과 같은 산업용 PC는 산업 또는 제조 환경에서 발견되는 도전적인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시설에 따라 먼지, 오염물, 기름, 물 분사 등이 존재할 수 있다. 강한 진동, 온도 극단, 일반적인 거친 사용도 일반 PC에 대한 제한 요인이 될 수 있다. 견고하고 밀봉된 케이스와 좋은 열 전달 특성이 필수적이다.


AAEON의 BOXER-6711 IPC는 높은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며, -20에서 60 °C의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9에서 36V까지의 유연한 전원 입력으로 다양한 제어 시스템 시나리오에 쉽게 통합된다. 무팬 설계는 먼지와 기타 입자의 유입을 제한하여 PC의 수명을 연장한다.


AAEON 관계자는 "BOXER-6711-ADN은 기계 제작자와 자동화 시스템 디자이너 시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 제품은 다른 하드웨어와 함께 패키지로 제공되어 세트의 일부로 판매될 가능성이 높으며, 단독으로 판매되는 경우보다는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