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NHN KCP, 올인원 POS 키오스크 ‘체리 플러스+’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NHN KCP가 자회사 솔비포스와 만든 클라우드 기반 매장 솔루션 체리포스(Cherryforce)에서 '체리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체리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원하는 기기에 체리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무료 매장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체리포스는 실시간 기기 연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공간 제약 없이 매출 및 주문 관리 등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POS뿐 아니라 키오스크 솔루션도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각각의 모드는 터치 한 번으로 별도의 세팅 없이 자동 전환되며, 별도의 장비 구매 없이 태블릿과 휴대폰으로도 키오스크 활용이 가능해 매장 운영에 드는 비용을 줄여준다.

 

체리포스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체리 플러스+는 사용자 중심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태블릿, 프린터 올인원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체리 플러스+는 설치가 간편하다. 매장 상황에 맞춰 가로(POS)-세로(키오스크)로 회전이 가능한 일체형 태블릿과 영수증이 자동으로 잘리는 일체형 오토커팅 프린터는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여 바쁜 피크 타임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체리포스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창업 부담을 줄이면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관점에서 필요한 서비스와 제품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