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지오, 신임 CEO에 토드 힌더스 CRO 임명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주력할 것"

 

에지오는 오늘 토드 힌더스(Todd Hinders)를 CEO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승진 임명된 토드 힌더스는 회사 이사회에도 합류했다. 그는 사장 겸 CEO 및 이사회 위원직에서 사임한 밥 라이언스(Bob Lyons)의 뒤를 이어 CEO를 맡게 됐다.

 

토드 힌더스는 2023년 5월부터 회사의 CRO(Chief Revenue Officer)로 근무했다. 그는 25년 이상 유망 스타트업과 고성장 하이퍼스케일러 모두에서 클라우드, 보안, 엣지, 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그는 아마존 웹 서비스 자회사인 AWS 엘리멘탈에서 글로벌 영업 및 고객 성장을 이끌며 AWS 엘리멘탈 미디어 서비스, 클라우드프론트, 트위치 인터랙티브 비디오 서비스, 엣지 보안 제품의 시장 출시 전략 수행을 총괄했다. 토드 힌더스는 AWS 엘리멘탈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시스코시스템즈, 메이븐 네트웍스, 기타 주요 기술 기업에서 다양한 리더 역할을 수행하며 전략, 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역량을 입증했다.

 

에지오 케네스 트라우브(Kenneth Traub) 이사회 의장은 "바로 지금이 에지오가 시장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데 필요한 핵심 정책 실행과 에너지를 불어넣을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한 시기다. 에지오는 토드 CEO의 리더십 아래 2024년을 시작하게 돼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토드는 회사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해 목표를 달성하고,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동력인 새로운 열정을 가득 채울 것이다. 에지오의 전체 경영진은 이사회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에지오의 토드 힌더스(Todd Hinders) CEO는 "에지오는 변혁의 여정에 있다. 글로벌 엣지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특히 고수익 스트리밍 및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에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시키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지오는 지속성장을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인재를 팀에 영입하고 재무제표를 개선해왔다. 이사회와 경영진, 헌신적인 직원, 소중한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