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DAMEX 2023] 티에스아이코리아, 다양한 협동로봇 솔루션 'PICKSYS' 시리즈 선보여

URL복사
[주목할 이벤트] 배터리 산업의 주요 키워드, 바로 ‘수율 증진’과 ‘안전성 확보’. 이러한 배터리 품질 관리를 위한 전략은? (3/8, 코엑스 402호)

 

티에스아이코리아는  ‘2023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해 다양한 협동로봇 솔루션 'PICKSYS' 시리즈를 전시했다. 


지역 기계‧부품‧로봇산업 3개 분야별 기술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인 ‘2023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오는 11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개최됐다.


티에스아이코리아가 선보인 혁신적인 로봇 자동화 시스템 솔루션으로는 픽앰플레이스에 최적화된 'PICKSYS BASIC', 투입공정에 최적화된 빈피킹 제품 'PICKSYS ST', 적재공정에 최적화된 'PICKSYS PTZ/DPT', 물류 자동화에 최적화된 'PICKSYS AMR'로 구성됐다. 


PICKSYS BASIC은 기본적인 제품으로 협동 로봇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로봇+Pick Frame+그리퍼로 구성된 하나의 패키지이며, 기본적인 PICK AND PLACE를 기반으로 여러 공정에도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고, 이동이 편리하여, 협소한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최소한의 프레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PICKSYS ST는 Binpicking 자동화를 구축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로봇 + Pickit 3D 비전 + Pick Frame + 그리퍼로 구성된 하나의 패키지이며, 랜덤하게 쌓여 있는 제품이나 반 정렬된 제품을 옮기는 작업을 한다. 3D 비전을 이용하여 랜덤하게 쌓여져 있는 제품들을 정렬기나 ALLIGN 장치를 위한 기구물들이 없어도 쉽게 PICK AND PLACE가 가능하다. 또한 바퀴가 달려있어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협소한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에 구애를 받지 않는 제품이다.


PICKSYS PTZ/DPT는 적재 공정과 제품 이재 공정에 자동화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로봇 + Pickit 3D 비전 (옵션) + Pick Frame + 그리퍼로 구성된 하나의 패키지이며, 물류 박스를 팔레트 위에 적재하는 작업 또는 적재되어 있는 물류 박스들을 3D 비전을 사용하여 박스들을 이재하는 작업을 쉽게 자동화할 수 있다. X, Y 축을 제어하여 3D 비전의 화각을 보안함으로써 정확하게 PICKING이 가능한 제품이다.

 


PICKSYS MTS는 CNS 가공기 배출 공정에 자동화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로봇 + 2D 비전+ Pick Frame + 그리퍼로 구성된 하나의 패키지이며, 소품종 대량 생산을 원하시는 고객분 들게 작업자들이 해야 할 일을 로봇이 로딩, 언로딩 작업을 통하여, 생산 효율성을 높여준다. 가공기와의 인터페이스가 어려울 시에는 2D 비전을 이용하여, 가공기의 위치를 보정해 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24회를 맞이한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23)’, ‘제18회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MaterialsShow2023)’, ‘제12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23)’ 등으로 구성된  올해 전시회는  311개사, 847부스 규모로 비수도권 최대 규모로 개최되며 공장자동화, 공작기계, 산업용 및 서비스 로봇 등의 품목들이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지역 기업들에 국내외 판로 확대와 신사업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역대 최대 규모의 수출상담회, 대기업·중견기업 구매상담회, 산학연관 유관기관 참여 포럼·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