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TAS 2023] 올거나이즈, 기업용 LLM 인에이블러 '알리' 시연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노코드 형태로 보고서 요약, 데이터 분석 등 기업 맞춤형 앱 손쉽게 제작

 

올거나이즈가 오는 16일 열리는 'The AI Show 2023(TAS 2023)'에 참가해 기업용 LLM 인에이블러 '알리(Alli)'를 선보인다. 

 

TAS 2023은 AI 전시회를 비롯해 컨퍼런스, 시상식 등이 함께 열리는 AI 축제다. 올해 첫 걸음을 떼는 TAS 2023에서는 화두인 생성형 AI 관련해 기술을 보유한 기업과 기업, 대학이 참가해 대중에게 AI 기술을 쉽게 알릴 예정이다. 

 

올거나이즈는 알리 플랫폼을 통해 기업용 LLM 인에이블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알리 LLM 앱 빌더’를 활용해 노코드 형태로 보고서 요약, 데이터 분석 등 기업 맞춤형 앱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오픈AI의 GPT-3.5, GPT-4, 구글의 팜2, 앤트로픽의 클로드2, 네이버의 하이퍼클로바X 등 원하는 LLM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올거나이즈의 산업 특화 sLLM도 온프레미스 형태로 쓸 수 있다. 

 

사용자는 알리 LLM 앱 마켓에 등록된 LLM 앱 중 필요한 앱을 골라 직군별 업무에 활용하며, sLLM과 온프레미스 앱스토어를 함께 활용해 기업 내부 전문용어가 반영된 업무 생산성 앱을 쉽게 구축한다.


지난 2017년 설립된 올거나이즈코리아는 AI로 기업의 생산성을 혁신하는 LLM 올인원 솔루션 기업이다. 파이브락스를 창업하고 2014년 탭조이에 매각한 이창수 대표가 세운 두 번째 회사인 올거나이즈는 알리 플랫폼을 통해 기업용 LLM 인에이블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거나이즈는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에서 동시에 사업을 진행 중이고, 누적 200개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기업 고객에게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재 현대카드, KB증권, 일본의 미쓰이스미토모은행(SMBC) 금융그룹, KDDI, KAO, 미국의 트래블러스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2022년 7월까지 1500만 달러의 누적 투자금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THE AI Show 2023은 조선미디어그룹이 설립한 AI 전문지 ‘더에이아이(THE AI)’와 스마트미디어그룹 ‘첨단’이 공동 주최하고, 디지틀조선일보,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IAAE)가 후원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