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파스토셀프, 택배 박스 구매부터 할인 지원하는 서비스 오픈

URL복사

 

파스토셀프가 중소상공인 온라인 사업을 지원하는 '비즈부스터' 서비스를 오픈했다. 

 

파스토셀프가 아세아제지, 제이블 등과 제휴해 지원하는 비즈부스터 서비스는 택배 박스, 택배 봉투, 기타 부자재를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 품목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상품 소싱 제휴몰을 통해 매월 새로운 일본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파스토셀프 무료 회원 가입 후 비즈부스터 메뉴를 통해 확인 및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6만 회원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8월부터 건당 200원 추가 할인한 ‘CU편의점 택배  특가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파스토셀프에서 CU편의점택배 예약 시 500g 기준 2,890원에서 200원 할인된 2,690원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파스토셀프 진현우 PO는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아임웹 주문이 무료 연동되는 편리함뿐만 아니라 최저가 택배로 10월 현재 7만 명의 판매자들이 파스토셀프를 이용하고 있고, 작년 6월 택배 예약 서비스 오픈 이후 10월 현재 총 택배 발송량이 이미 작년 대비 700% 성장했다. 성원에 힘입어 중소상공인들의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비즈부스터를 오픈하고, 편의점택배 특가 이벤트 기간도 연장한다”고 전했다.

 

파스토셀프는 주문 확인부터 택배 예약 및 재고관리까지 상품 등록을 제외한 모든 주문 관리를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무료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편의점택배 예약은 사업자가 아닌 일반인도 이용 가능하다. 비즈 부스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스토셀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