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앤비젼, 극저조도 환경에 강한 sCMOS 카메라 'KINETIX'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앤비젼이 극저조도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이미질 품질을 제공하는 'KINETIX'를 소개했다. 

 

KINETIX는 96%의 Quatum Efficiency와 0.7 e-의 낮은 read 노이즈로 초당 498 프레임의 성능을 내는 고해상도 sCMOS 카메라다. KINETIX는 빠른 속도, 초고감도, 넓은 FOV, 특화된 Cooling 기술을 자랑한다. 8 bit readout mode를 활용하는 KINETIX sCMOS 카메라는 29.4mm 대각선 FOV를 갖췄으며 498 fps, 풀 프레임을 제공하는 초고속 카메라다. 

 

최적화된 라인 시간을 통해 일반적인 sCMOS 대비 뛰어난 성능을 선사하며, 기존 대비 10배 이상 향상된 속도인 초당 5000 메가픽셀 이상을 제공한다. Back-illumination sCMOS 카메라인 KINETIX는 96%의  Quatum Efficiency를 자랑한다.  0.7 e-의 낮은 read 노이즈로 초당 498 프레임의 민감한 sCMOS 카메라다. 

 

 

또한 넓은 FOV로 한 번에 많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29.4mm(대각선 기준) 정사각형의 센서는 일반 sCMOS 카메라보다 2.4배 더 넓은 이미징 영역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데이터 수집 속도와 양을 크게 높일 수 있다. 

 

sCMOS 센서의 Dark current noise/hot pixel를 줄이기 위해 센서 내 카메라 냉각 기능은 매우 중요하다. Teledyne Sciam의 sCMOS 카메라들은 센서 목표인 영하 20~0도를 달성하기 위해 TEC와 Air fan cooling, TEC+ Liquid cooling 옵션을 제공한다. 

 

극저조도 환경에서도 놀라운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KINETIX 카메라는 반도체, PCB/SMT 검사, 현미경 이미지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