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에이수스, ‘선 정리 최적화’ BTF 메인보드 담는 PC 케이스 선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최대 360mm 라디에이터 및 최대 165mm 높이 CPU 쿨러 등 탑재 확장성 제공

 

에이수스가 BTF 메인보드 호환이 가능한 PC 케이스 ‘A21’을 시장에 내놨다.

 

BTF 메인보드는 케이블 정리를 설계 중점으로 둬 쾌적한 PC 내부 환경을 제공하는 메인보드로, 발열 방지 등 냉각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 A21은 해당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한 에이수스의 PC 케이스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마이크로 ATX 및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 탑재가 가능한 미니 타워 케이스로, 전면과 상단 최대 360mm 규모의 라디에이터 설치가 가능하다. 또 최대 높이 165mm의 CPU 쿨러도 이식할 수 있다. 후면에는 전원 커넥터, 팬 헤더, USB 헤더, SATA 포트, M.2 포트 등을 배치해 연결성 및 케이블 관리 강화 요소를 보유했다.

 

아울러 내부 전면과 상단에는 140mm 쿨링팬 2개 또는 120mm 쿨링팬 3개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고, 후면에는 120mm 쿨링팬 1개가 기본 제공된다. 여기에 2.5인치 SSD 및 HDD 베이 1개, 2.5 및 3.5인치 콤보 베이도 함께 구성됐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