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TOF 2023] 대신정보통신, 산업용 스마트 PDA로 생산성 개선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대신정보통신이 2023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스마트 PDA 라인업을 소개한다. 

 

대신정보통신은 리테일 매장, 물류 센터, 운송, 헬스케어 및 국방 분야에서 재고 및 입출고 관리, 출입 관리, 위치 추적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스마트 PDA를 제조하고 있다. 이 장비는 대부분의 시간을 외부에서 작업하는 환경이나 거친 업무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된다. 

 

업무 중 발생하는 기기 고장 및 파손은 업무의 중단으로 인한 생산성 저하로 이어진다. 대신정보통신은 스마트 PDA가 일반 소비자용 제품 대비 개선된 안정성과 생산성 향상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결과적으로 기업의 비용 절감과 생산성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신정보통신의 장비 중 하나인 'DS4'는 현장 작업자를 위한 콤팩트한 디자인의 산업용 PDA 솔루션이다. 안정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운영과 WLAN 세팅 유지를 보장하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범퍼형 디자인 채택으로 외부 충격을 최소화한다. 1D 및 2D 바코드 인식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무게와 그립감으로 현장 작업자에게 최적화한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는 2023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이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창원컨벤션센터가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은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로서 105개 업체가 40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