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에이서, 스위프트 라인업으로 ‘갓생 살기’ 잘파세대 공략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스위프트, 성능·휴대성·배터리 효율성 확보한 제품군”

스위프트 엣지·스위프트 X·스위프트 고 소개

 

에이서가 Z세대와 알파세대를 아우르는 이른바 ‘잘파세대’의 확산 추세에 대응하는 노트북 라인업 3종을 소개했다.

 

잘파세대는 인생 목표 달성에 주안을 두고, ‘갓생 살기’를 모토로 하는 연령층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서는 잘파세대의 라이프사이클에 부합하는 노트북 라인업 스위프트를 소개했다. 해당 라인업에는 스위프트 엣지·스위프트 X·스위프트 고 등 세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CPU·GPU·디스플레이 등 노트북 핵심 요소를 각 사용자 목적에 맞게 구성한 후 제품을 선택하도록 했다.

 

에이서 관계자는 “스위프트 제품군은 성능·휴대성·배터리 효율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스위프트 고 제품군 중 스위프트 고 16은 비즈니스·크리에이팅·게이밍 등이 가능한 멀티태스킹 노트북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노트북은 인텔 13세대 H 프로세서 i5-13420H가 탑재됐다. 또 3.2K 16인치 OLED 디스플레이는 주사율 120Hz를 지원해 각 목적을 아우르는 활용 환경을 제공한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