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FAIR 2023] 브이엠에스 솔루션스, MOZART로 생산 계획 최적화 실현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실시간 데이터와 머신러닝 활용해 서비스 도입 기업의 생산 계획 최적화

 

브이엠에스 솔루션스가 SCM FAIR 2023에 참가해 자사의 APS(Advanced Planning & Scheduling) 서비스를 선보였다. 


올해 3회째를 맞은 SCM FAIR 2023은 스마트 물류 기술과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을 포괄하는 SCM 전시회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가 선보인 MOZART는 고객의 생산 계획 최적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MOZART는 실제 제조 설비 환경을 반영한 가상 모델을 활용해 효과적인 생산 계획 및 스케줄링 시스템을 구현한다. 시스템 구현 및 개선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기술 라이브러리와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간편한 커스터마이징, 검증된 디자인의 병렬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SCM 영역에서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자체 개발한 APS 솔루션을 보유했으며, 컨설팅과 교육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SCM 컨설팅은 SCM 교육, SCM 운영 진단, 비즈니스 프로세스 정비 및 고도화, 성과관리 체계 정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의 APS 솔루션은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계획 수립의 표준을 따르고, 계획 수립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탑재해 빠른 시간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본 시스템에 고객사의 운영 방식을 반영해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작한다. 이 APS 솔루션은 수요 계획,  공급 계획,  생산 계획을 수립하고, 납기약속 기능도 수행한다.

 

브이엠에스 솔루션스는 지난 20년간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시뮬레이션 기반의 공급망 계획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가상공장 플랫폼 기반 솔루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전자, 기계, 바이오, 화학 등 다양한 산업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AI 기반 지능형 엔진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며,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해 SCM FAIR 2023은 9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SCM협회와 ㈜첨단, 제이앤씨메세,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체인스토어협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항만경제학회가 후원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