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FAIR 2023] 필소베네, 자동화 투입되는 고해상도 카메라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머신비전 검사 및 자동화에 적용되는 산업용 카메라 공급

 

필소베네가 SCM FAIR 2023에 참가해 자사의 취급하는 산업용 카메라를 전시했다.  

 

올해 3회째를 맞은 SCM FAIR 2023은 스마트 물류 기술과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을 포괄하는 SCM 전시회다. 필소베네는 루시드 비전랩, 마인드비전, i-TEK, DALI, Vzense 등의 산업용 카메라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필소베네는 머신비전 검사 및 자동화에 적용되는 고해상도 및 고속 프레임을 지원하는 산업용 카메라를 중심으로 각종 렌즈, 프레임그레버, 조명장치, 케이블 등 광학장비를 공급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 예로, 루시드 비전랩의 가시광선 및 적외선 영역을 모두 감지하는 SWIR GigE 카메라인 'Atlas SWIR'와 산업용 ToF 3D 포인트 클라우드 디텍터 'Helios 2', 마인드비전의 고해상도 및 고속 Line/Area Scan 카메라 '10GigE', i-TEK의 65MP·101MP·151MP 고해상도 CameraLink·CoaxPress 카메라, DALI의 Thermal Imager 등을 공급한다. 

 

필소베네는 광학기술 사업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필소베네는 국내 주요 산업인 반도체, 휴대폰,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지능형 교통 시스템, 자동차, 의료 장비 및 3D 로봇비전, AR·VR, 미디어아트 등 첨단 광학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올해 SCM FAIR 2023은 9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SCM협회와 ㈜첨단, 제이앤씨메세,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체인스토어협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항만경제학회가 후원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