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대우건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 본격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내달 1일 견본주택 오픈...내달 4일 청약 진행

10개동 771세대 단지 규모 선보여

 

대우건설이 서울 상도동 소재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견본주택을 내달 1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3일 전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지하 5층부터 지상 18층 설계의 아파트 10개동으로 구성된 771세대 규모 공동주택 단지다. 세대당 전용면적은 59~84㎡로, 전 세대 발코니 확장,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등이 옵션으로 갖춰져 있다. 74㎡ 이상 형태는 안방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티하우스 휴식공간 ‘그린 파티오’, 테마 놀이터 및 물놀이 공간 ‘어린이 놀이터’ 등 조경 공간이 설치됐고, 첨단 시스템은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원패스 시스템·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주차유도 시스템 등으로 구성됐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청약은 내달 4일 특별공급이 시작되고, 5일과 6일에는 각각 1·2순위 청약을 진행해 12일에는 담청자 발표를 실시한다. 정당계약기간은 내달 25일부터 사흘이며, 내년 3월 입주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동작구 상도동에 분양하는 첫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라며 “조경 및 커뮤니티 등을 누릴 수 있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