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어드밴텍, NVIDIA Jetson Orin 기반 솔루션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AI 개발자를 위한 NVIDIA Jetson Orin 기반 솔루션

개발에서 배포까지 일정을 가속화하는 최적의 시스템

 

어드밴텍이 NVIDIA Jetson Orin NX 및 Jetson Orin Nano 시스템 온 모듈로 구동되는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은 MIC-711과 MIC-713이다. Jetson 모든 플랫폼에 제공되어, GPU 서버, Edge GPU, MXM 등 필요한 아키텍처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개발자는 이를 통해 개발자 키트 및 솔루션 키트에서 AI 모델 및 관련 주변 장치를 테스트하며, 쉽게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다.

 

NVIDIA Jetson Orin NX/Nano: 더 작고, 더 강력하고, 더 낮은 전력 소비

 

NVIDIA Jetson Orin NX 및 Jetson Orin Nano는 소형 폼 팩터와 낮은 전력 소비로 인해 엣지 AI에 적합하며, 수많은 고해상도 센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어드밴텍 MIC-711-OX, MIC-711D-OX 및 MIC-713S-OX는 작은 크기로 최소한의 전력을 사용하는 NVIDIA Jetson Orin NX 모듈을 활용해 엣지에서 최대 100TOPS(초당 조 작업)로 AI 성능을 제공한다.

 

어드밴텍 MIC-711-ON 및 MIC-711D-ON은 NVIDIA Jetson Orin Nano 모듈을 활용해 가장 작은 Jetson 폼 팩터에서 AI 성능 단위 최대 40TOPS로 작동하며 5W~15W의 전력 옵션을 제공한다. 이는 NVIDIA Jetson Nano 성능의 최대 80배를 제공하고 보급형 엣지 AI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무선 기능 및 카메라 지원하는 MIC-711

 

MIC-711 시리즈는 엣지에서 AI 비디오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다양한 시나리오의 대규모 배포가 점차 보편화됨에 따라 개발자는 보다 유연한 무선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데, 이에 따라 설계된 MIC-711 시리즈는 엣지에서 AI 비디오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IC-711-OX 및 MIC-711-ON 개발자 키트는 산업용 디자인으로 제작된 팬리스 소형 컴퓨터로, 실외/열악한 환경 작동에서 넓은 작동 온도 범위를 자랑한다. 개발자는 이 키트를 사용하여 PoC용 AI 모델을 테스트할 수 있다. 개발자는 AI 모델 테스트 후 이런 키트를 기존 시스템에 직접 구축하여, 개발에서 배포까지 프로젝트 승인 프로세스를 단축할 수 있다.

 

MIC-713S-OX 솔루션 키트로 다양한 폼 팩터로 유연하게 변환 가능

 

MIC-713S-OX 솔루션 키트는 테스트 후 설계 방식으로 설계된 캐리어 보드로 구성된다. AI 개발자는 솔루션 키트를 이용해 주변 장치를 빠르게 통합하고 원하는 이상적인 폼 팩터로 사용자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테스트를 거친 모든 주변 장치와 어드밴텍 설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MIC-713S-OX를 AI NVR 및 AI 로봇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다.

 

글로벌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성

 

어드밴텍의 AI 시스템은 이미 비전, 스마트시티, 스마트교통, 스마트팩토리 등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 그 중 스마트시티 분야는 국내에서도 이미 시범적으로 활용 사례가 있다. 그 예로 교차로에서 보행자 및 차량의 이미지를 식별해 보행자 유무나 자동차 진입에 따라 교차로 신호를 제어하고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IP 카메라 기반 영상 분석 기술에 MIC-711-OX가 활용된 바 있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MIC-AI 시리즈는 개발에서 배포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키트로 활용될 수 있으며, 팬리스 시스템 및 설계 서비스의 개발자 기반 시스템으로 다방면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