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레니쇼, 로봇 자동화 위한 제품군 출시

URL복사

 

레니쇼(Renishaw)는 최근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산업자동화시장 전시회인 Automate Expo에서 새로 개발된 제품 라업을 공개했다. 


산업 계측 응용 분야에 대한 기존 전문 지식과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RCS 제품 라인은 산업 자동화 기술 시운전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로운 제품 라인은 글로벌 산업 자동화 산업의 몇 가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작동 정확도 및 반복성과 같은 로봇의 수동 설정, 보정 및 유지 관리와 관련된 문제에 중점을 둔다. 


새롭게 출시된 RCS는 RCS L-90, RCS T-90 및 RCS P 시리즈의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모두 전용 소프트웨어 제품군에서 지원된다. 


RCS L-90은 로봇 시스템 정확도를 개선하고 배치 시간을 단축하며 지원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의해 제어되는 간단한 루틴으로 로봇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볼바 장치다.


RCS T-90은 로봇 사용자가 성능 저하의 근본 원인을 식별할 수 있는 트라이볼 바 시스템으로, 조인트 오프셋을 계산된 위치로 재마스터링, 마스터 복구 루틴 실행, 3D 경로 성능 플로팅 등 중요한 로봇 정보를 캡처하기 위한 추가적인 포괄적 테스트를 수행한다.


RCS P-시리즈는 로봇 셀 내에 영구적인 레니쇼 프로빙 솔루션을 통합하여 공정 중 계측 및 자동 복구를 자동화 공정에 적용한다.


신뢰할 수 있는 레니쇼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산업용 로봇 공학용 신제품 라인은 성능 정확성과 반복성에 있어 중대한 문제를 안고 있는 업계에 회사의 계측 전문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RCS 제품은 로봇 설정, 상태 점검 및 충돌 후 로봇 애플리케이션의 복구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레니쇼의 새로운 직관적인 로봇 소프트웨어인 RCS Software Suite와 협력하여 이 제품들은 다양한 제조업체의 로봇을 지원한다.


레니쇼 관계저눈 "로봇의 설치 및 유지보수와 관련된 기존 프로세스는 자동화를 기반으로 구축된 산업에서 대부분 수동"이라며 "기존의 완전한 포괄적인 솔루션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은 현재까지 받아들여지고 있다. 로봇 통합업체와 사용자는 이제 마침내 로봇을 관리하기 위한 빠르고 단순하며 추적 가능한 방법을 위한 솔루션을 갖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