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알티엠이 소개하는 제조 현장에 필요한 'AI 데이터 분석 솔루션'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알티엠이 오는 4월 24일 오후 2시부터 AI를 통한 스마트팩토리 잠재력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제조 산업의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해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솔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I 데이터 분석 솔루션 개발회사 알티엠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현재까지 산업에 적용된 인공지능의 현주소를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는 초정밀 제조 산업 현장에 필요한 빅데이터 분석 방법과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시한다.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수집, 불량률 및 생산성 개선, 유지보수 예측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관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알티엠 관계자는 "반도체, 2차전지, 우주 항공 등 초정밀 제조 산업분야와 이미지 데이터, 센서 데이터, 시계열 데이터 등 다양한 공정 데이터 분석 기법이 필요한 제조 산업,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현장 관리가 필요한 산업군에 계신 분들께 특히나 더 도움될 것"이라고 밝혔다. 

 

AI 분석으로 제조업 혁신 방법을 소개하는 이번 웨비나는 오는 4월 24일 MTV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https://manufacturingtv.co.kr/Event/194)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