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앤비젼, Teledyne Dalsa 기술력 통한 CIS 솔루션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CIS 솔루션으로 올인원 라인스캔 이미징 솔루션의 새로운 표준 제시


앤비젼이 Teledyne Dalsa의 고성능 이미지 센서와 앤비젼의 이미징 노하우로 압도적인 성능과 뛰어난 영상 품질의 CIS를 출시했다. 


CIS는 이미지 센서, 렌즈, 조명이 컴팩트하게 결합되어 좁은 공간에 비전시스템을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다. 

 

Teledyne Dalsa의 최신 CMOS 센서는 높은 해상도와 빠른 속도로 영상의 미세한 결함을 구별해낸다. 

 

400mm, 800mm의 사이즈로 넓은 면적의 검사를 가능하게 하며 대용량 처리를 위해 CLHS 고속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특히 Fiber Optic 케이블 사용으로 길이구성의 제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800mm 120kHz 900dpi의 CIS모듈에는  단 1개의 프레임그래버와 케이블이 사용된다. 앤비젼에서는 400mm, 800mm CIS를 시작으로 1500mm, 700mm 제품을 출시한다. 

 

 

각 제품은 600dpi와 900dpi의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Dual exposure 기능으로 한 번의 스캔으로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검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영상 병합과 분리를 위한 Host processing 부하가 현저히 줄어든다. 특별히 100mm CIS는 1200dpi, 2500 dpi 해상도를 제공해 고해상도 CIS 니즈를 완벽히 대응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