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3 참가업체 인터뷰] 알트시스템, ‘High Speed Control Station With Macro’ 기술 전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알트시스템이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에 참가하는 알트시스템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주요 솔루션과 올해 사업전략, 그리고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 들어본다. 

 

Q. 알트시스템은 어떤 회사인가?


A. 알트시스템은 머신비전 조명과 컨트롤러를 전문적으로 연구, 제조하는 기업이다. 모든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내재화하여 고객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머신비전 솔루션 선도 기업이다. 당사의 조명은 고객의 요구와 기구적 환경에 따라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최적의 검사 이미지 도출을 위해 광학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상의 결과를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Q. 타경쟁사 대비 알트시스템만이 갖는 내놓을만한 경쟁력은? 


A. 알트시스템은 FPGA 기반의 조명 컨트롤러를 통하여 독자적인 ‘ALT Control Platform’을 구축하여 검사에 필요한 다양한 제어를 간편하고 편리하게 설정 및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전용 툴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기술을 통하여 고속 검사기에 적용이 가능하다.


사내에 에어리어 & 라인 스캔 카메라 스테이지 테스트룸이 구축되어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신속하고 정확한 테스트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Q. Korea Vision Show 전시회에서 소개할 제품 중 핵심 제품은? 


A. 이번 전시회에서 ‘High Speed Control Station With Macro’라는 기술을 통해 머신비전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임을 증명하고자 한다. ‘777CH Multi Dome Lighting’은 최대 777채널까지 제어가 가능하며 스트로브 컨트롤러가 내장된 멀티 조명이다. ‘Page Sequence Control UI’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하여 많은 채널을 간편하게 제어하며 정밀한 검사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Rack type Line Scan Constant Current Strobe Controller’는 트리거 분배기가 내재되어 자체적으로 트리거 신호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다. 조명의 정전류 스트로브 제어를 통하여 조명의 광량을 최대화하였으며 랙타입의 구조로 설계되어 검사기에 탑재가 용이하다. 고속 검사기에 많이 적용되고 있다.

 

Q. 2023년도 알트시스템의 사업, 관전 포인트는?


A. 올해 알트시스템의 비즈니스 관전 포인트는 크게 4가지다. 주력 제품인 멀티 돔과 로봇이 병합된 외관 검사용 광학 솔루션, 라인 스캔 카메라와 조명의 고속 멀티 스트로빙 솔루션, 777CH Multi Dome Lighting, Rack type Line Scan Constant Current Strobe Controller 등 4가지를 통해 머신비전 시장에서 지배력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전문기술력을 인정받아 머신비전 전문업체로써 우뚝 서는 것이다.

 

Q.. 마지막으로 국내 고객들이 왜 알트시스템을 선택해야 하나?


A. 알트시스템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배터리 시장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광학 솔루션을 제공하는 머신비전 선두 기업이다. 시장에서 안정성이 증명된 제품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PWM컨트롤러(ALT-E8RS-UL), 스트로브 컨트롤러(ALT-E8STP-UL), 라인 스캔 컨트롤러(ALT-LSP1000E-UL)의 UL 인증을 취득하여 타사와의 차별성을 지닌다. 모든 조명 컨트롤러에 대한 CE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상의 안정성을 지닌 제품을 고객사에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