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알트시스템, FPGA 기반 독자적인 ‘ALT 컨트롤 플랫폼’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알트시스템은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스마트공장∙자동화 산업전)’에 참가해 FPGA 기반의 독자적인 ‘ALT Control Platform’을 선보인다. 

 

알트시스템은 검사에 필요한 다양한 조명 제어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전용 툴을 선보이며, 4가지 종류의 DEMO 시연을 통해 머신 비전 토탈 솔루션 선도기업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ALT Control Platform’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주요 제품은 ▲777ch Multi Dome Lighting ▲Rack Type Strobe Lighting ▲Multi Dome Robot Lighting ▲Line Scan Strobe Lighting이다. 777ch Multi Dome Lighting은 최대 777채널 조명 제어가 가능하고, 스트로브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으며, ‘Page Sequence Control UI’라는 자체 개발 UI를 통하여 많은 채널을 간편하게 제어 가능하다.

 

Rack Type Strobe Lighting은 정전류 제어 방식으로 트리거 분배기가 내장되어 있으며, 10μs 이하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며, 랙타입의 구조로 설계되어 PC랙에 탑재가 용이하고, 설치가 간편하다. 일반 검사기 및 초고속 검사기 등에 적합하다.

 

Multi Dome Robot Lighting은 420채널 멀티 돔 조명을 사용하여 다각도로 발광하여 복합적인 이미지를 획득 가능하며, 로봇을 제어해 검사 대상의 위치 및 각도 변화에 따라 역동적인 검사가 가능하다. Line Scan Strobe Lighting은 초당 10,000번 이미지를 획득하는 시중 제품들과 다르게 초당 80,000번의 이미지 획득 기능을 구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알트시스템은 UL인증을 취득해 안정성을 입증한 고성능의 ‘PWM 컨트롤러(ALT-E8RS-UL), 정전압 스트로브 컨트롤러(ALT-E8STP-UL), 정전류 라인 스캔 컨트롤러(ALT-LSP1000E-UL)’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윤종현 대표 이사는 “SF+AW 2023 전시회를 기반으로 기존 고객사 측과 신뢰 관계를 강화하며, 신규 고객사를 발굴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는 등 머신비전의 시장의 주도권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