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오티스 코리아, 오티스 원으로 승강기 원격 유지 관리 개선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 정보 공유 등 선제적 유지관리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가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인 오티스 원을 국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티스 원은 IoT 기반의 승강기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이다. 승강기의 운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한다. 수집한 데이터는 고객과 현장 서비스팀에 공유돼 전체 포트폴리오 및 선제적 유지관리를 용이하게 한다.

 

오티스 원을 탑재한 승강기는 스마트 원격 점검을 통해 오티스 서비스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안전한 작업을 수행하며, 고장 발생 징후를 파악해 사전에 고장 및 문제 발생을 예방한다. 오티스 원 솔루션은 승강기 고장 및 이슈 발생 시 정확한 고장 정보와 수리에 필요한 부품 등을 파악한다. 이를 통해 신속한 승강기 운영 재개가 가능하다.

 

오티스 원을 설치한 엘리베이터는 건물 정보, 날씨 및 뉴스 헤드라인, 각종 영상 등의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뷰 디스플레이를 설치할 수 있다. 승객은 해당 화면을 통해 위급 상황 발생 시, 오티스라인 전문 상담원과 실시간 영상 통화로 실황 파악 및 이슈에 대한 정보를 취득한다

.

서일섭 오티스 코리아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은 “기술 발전과 함께 고객사와 승객의 기대 수준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IoT 기반의 실시간 모니터링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선제적인 승강기 유지관리로 승강기 관련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