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케이이노텍, 4년 연속 다쏘시스템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선정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케이이노텍은 다쏘시스템의 공식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플래티넘 파트너사는 다쏘시스템의 총 4가지 등급(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 중 최상위 등급으로 다쏘시스템이 규정지은 총 5개 분야별 사업 영역별로 KPI(핵심성과지표)점수를 측정해 일정 기준점 이상을 달성해야 최종 부여된다.

 

케이이노텍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가치 있는 MBSE(모델기반시스템엔지니어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세계 유수의 브랜드 제품들과 기술적 노하우를 패키지화해 전략, 컨설팅, 디지털 전환 등을 원스톱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3D 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전문기업인 다쏘시스템의 3D PLM(제품수명주기관리)을 통해 ▲카티아(3D 엔지니어링솔루션) ▲시뮬리아(3D 가상해석솔루션) ▲델미아(3D 가상생산솔루션) ▲에노비아(글로벌협업 PLM솔루션) 등 대표 어플리케이션의 최신 솔루션 및 기술 혁신성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다.

 

즉 제품의 기획부터 설계-제조-운영-유지보수-폐기까지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긴밀한 공조 시스템을 구축해 기업 가치 극대화에 방점을 두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사업 수행에서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각 분야별 전문 우수인력 및 기술지원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제공한다.

 

이근영 케이이노텍 대표는 "다양한 산업군에 따른 고객별 니즈를 발빠르게 분석해 고도화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가장 혁신적이고 핵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3D익스피어런스 플랫폼의 미래가치를 제시해 냄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위한 잠재 수익 모델의 가치를 증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