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SF+AW 2023 PREVIEW] 성일기공, 정밀기기용 부품 소개한다

URL복사

성일기공이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성일기공은 이번 전시회에서 정밀 자동화 설비용 부품인 '커플링'을 소개한다. '고성능 디스크 커플링(SAD Series), '고정밀 디스크 커플링(SCD Series)', '방진고무 커플링(SHR Series)'가 성일기공의 소개 대상 제품이다.

 

 

SAD Series는 성일기공의 베스트셀러다. 스테디셀러인 SD Series에 비해 토크 전달력과 강성이 높은 디스크 커플이다. SCD Series는 특수 지그를 통해 조립해 양쪽 축경간에 동심이 완벽에 가까운 디스크 커플링이라는 게 성일기공의 설명이다.

 

SHR Series는 탁월한 방진 특성이 있고 내구성이 뛰어나 공진 및 진동 이슈가 있는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한다. 모터의 안정화 시간을 단축해 장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