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투테크, 레이저 라벨 프린터 등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 수상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투테크가 '2022년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는 20일 더케이 서울호텔 가야금홀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한국신제품인증협회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공동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혁신적인 신기술 개발과 사업화에 기여하고 개발된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한 유공자와 유공단체에 은탑산업훈장 등 48점의 포상을 수여했고,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기술 실용화 및 판로확대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투테크는 지워지지 않는 라벨 프린터를 비롯해 신기술 실용화를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투테크 라벨 프린터는 레이저로 인쇄하기 때문에 리본이 필요 없고 PET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기존 열전사 라벨 프린터 헤드와 같은 소모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헤드가 없기 때문에 헤드가 마모되어 바코드가 잘못 인쇄되는 문제도 해결한다. 

 

한편, 투테크는 내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해당 전시회에서 주력 레이저 라벨프린터 제품인 TTE-72FK, TTE-72FX, TTE-72FW 그리고 레이저 엔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