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트윔, 화성시와 함께 봉사활동 진행…“지역사회와 상생 기업으로 발돋움”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인공지능 검사 설비 전문기업 트윔(대표 정한섭/정해주) 임직원들이 지난 9일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함께하고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트윔 임직원 10여 명이 참가해 화성시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축산물 즉, 쌀, 육류, 채소, 과일, 그리고 김치 등을 박스에 배분 및 포장하는 작업으로 화성시 로컬푸드 통합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물품은 화성시 내의 탈북민지원시설, 장애인지원시설, 그리고 가정식보육시설에 기부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화성시 자원봉사센터의 박진수 센터장은 “화성에서 생산하는 농축산물을 기업이 구매하고, 그 물품이 다시 소외계층에게 기부로 되돌아가니 기업과 농·축산업, 그리고 소외계층이 상생하는 이것이 바로 선순환”이며, “트윔과 같은 유수의 기업들이 함께 동참하여 모두가 행복한 화성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윔은 최근 신재생 에너지 산업분야에 수주를 하면서 에너지 시장에서도 인공지능 검사 설비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북미 조지아주 법인 설립과 함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