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이에이트, 근무혁신 우수기업 선정...최고 수준 SS 등급 획득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시뮬레이션 기반 디지털 트윈 플랫폼 기업 이에이트가 지난 23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사업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행정유공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일과 생활의 균형을 도모하는 고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근무혁신 우수기업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기업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근무혁신을 유도하는 제도다. 

 

이에이트는 가장 높은 등급인 SS를 획득하여 기업이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고 근로자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이트는 17년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이례로 ▲ 근무혁신 10대제안캠페인 ▲ 유연근무제 도입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정시퇴근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업무 능률 및 효율성 제고와 동시에 높은 임직원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고용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이에이트는 활발한 채용으로 임직원 수가 3년 사이 약 75% 증가한 점도 주목받았다.

 

김진현 이에이트대표는 "올해 초 이에이트의 임직원들에게 우리의 핵심가치인 '존중, 공유, 소통'을 기반으로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각종 제도나 프로세스 등 구조적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약속했다"며 "향후에도 혁신적인 제도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임직원들이 스스로 높은 업무능률과 성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문화를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에이트는 지난 22일 중소기업 우수 IP 경영인대회에서 지식재산권으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해 장려상인 한국발명진흥회장상을 수상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