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미텍, Navitar과 RTDS Technologies 인수...사업 포트폴리오 강화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두 회사의 인수 가격, 4억 3천만 달러

 

 

아미텍(AMETEK)이 최근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광학 부품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N.Y. 로체스터 소재의 Navitar와 실시간 전력 시뮬레이션 시스템 공급업체인 RTDS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두 회사의 인수 가격은 4억 3천만 달러로 알려졌다.

 

Navitar는 완전히 통합된 맞춤형 광학 이미징 시스템, 카메라, 구성 요소 및 소프트웨어의 설계, 개발 및 제조 분야의 시장 리더다. Navitar의 광학 솔루션은 의료 및 생명 과학, 머신비전 및 로봇, 산업 자동화 및 기타 최종 시장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아미텍은 Navitar를 인수하여 포토닉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RTDS는 전력망 및 재생 에너지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테스트에서 유틸리티, 연구 및 교육 기관에서 사용하는 실시간 전력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선두 제공업체다. RTDS의 솔루션은 폐쇄 루프 시스템에서 전력망, 전력 기기 및 네트워크의 성능을 프로토타입, 검증 및 테스트하여 제품 개발 주기를 가속화하고 테스트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두 회사의 인수로 아미텍은 연매출로 약 1억 달러를 추가했다. 인수한 두 회사는 전자 기기 그룹(EIG)의 일부로 아미텍에 합류하게 된다. 이 부문은 분석, 모니터링, 테스트, 교정 및 디스플레이 기기를 개발한다.

 

아미텍의 회장 겸 CEO인 David A. Zapico는 “Navitar 및 RTDS 팀은 우리의 기존 역량을 훌륭하게 보완하고 매우 매력적인 기존 성장 영역에서 우리의 입지를 전략적으로 확장한다”며 “아미텍은 혁신적이고 고급 기술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사업을 인수함으로써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계속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AMETEK이 2021년 12월 AMETEK의 전자 기기 그룹에 합류한 환경, 건강 및 안전, 대기질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가스 및 미립자 센서 공급업체인 Alphasense를 인수한 데 이어 이루어진 것이다.

 

또한 작년에 초정밀 가공을 위한 레이저 보조 시스템 제조업체인 Micro-LAM은 아미텍의 초정밀 기술 그룹의 3개 사업부에 합류하여 영국에 PACE(Precision Advancement 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한 바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