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퓨어스토리지, 차세대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발표

URL복사

 

포트웍스 제품 전체로 서비스형 모델 확장

 

퓨어스토리지가 '큐브콘 노스 아메리카 2022' 행사에서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새로운 완전 관리형(fully managed) 서비스를 7일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를 통해 컨테이너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다루는 모든 개발자들을 위한 쿠버네티스-레디 데이터 플레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데브옵스 팀은 완전 관리형 서비스의 기반 플랫폼인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3.0을 통해 유연한 확장성과 탁월한 데이터 가용성을 누리며 프로덕션 환경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다. 

 

또한 아마존 EKS, 레드햇 오픈시프트 등 완전 관리형 또는 업스트림 쿠버네티스 서비스 이용자들은 포트웍스의 모든 제품을 완전 관리형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멀리 티루말레 퓨어스토리지 클라우드 네이티브 비즈니스 부문 VP 및 GM은 "업계 1위 쿠버네티스 데이터 플랫폼인 포트웍스 플랫폼에 완전 관리형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프로덕션 환경에서 쿠버네티스 앱을 운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에게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의 구애를 받지 않는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완전 관리형 서비스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스토리지와 상관없이 쿠버네티스 데이터를 빠르고 손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데브옵스 및 플랫폼 팀은 컨테이너화 된 앱을 프로덕션 환경에서 수주 또는 수개월이 아닌 수초안에 운영 및 확장할 수 있다. 

 

완전 관리형 서비스는 별도의 설치 작업이 필요 없고 사용 및 운용이 쉬우며, 컨테이너와 관련된 전문지식이 없어도 몇번의 클릭으로 쿠버네티스 클러스터의 Day 0 및 Day 2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포트웍스는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3.0을 통해 통합 파일, 블록 및 오브젝트 데이터 플랫폼을 강화하고, 컨테이너화 된 워크로드를 위한 성능과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크리스 그레이 레드햇 북미 파트너 생태계 VP는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을 선도하는 레드햇 오픈시프트는 개발자들에게 컨테이너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더 나아가 엣지까지 더욱 빠르게 개발, 배포, 관리 및 확장할 수 있는 탄탄한 토대를 제공한다"면서 "포트웍스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 솔루션들은 프로덕션 환경 내 레드햇 오픈시프트 워크로드들의 주요 활용 사례들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퓨어스토리지 포트웍스의 새로운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솔루션은 레드햇 오픈시프트를 기반으로 하나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개발자들에게 스토리지, 마이그레이션 및 서비스형 데이터 관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