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성남 수진역 파라곤’ 27일 청약 신청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아파텔(오피스텔)인 ‘성남 수진역 파라곤’이 27일 청약 신청을 받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9월27일 한국부동산원 인터넷청약으로 청약접수를 진행하며, 30일 당첨자 발표 후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계약을 체결한다.

 


라인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2개동에 아파텔(오피스텔) 570실과 상업시설 181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다. 아파텔은 전용면적 39~69㎡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3층의 총 5개층 규모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아파텔의 경우 1.5룸부터 2룸, 3룸까지 주거형으로 설계했고, 또한 면적과 타입에 따라 옵션 선택을 더해 드레스룸 등의 맞춤형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고 한다.


125m의 광폭 강마루를 사용했으며, 전면부 창호에 입면분할 이중창호를 적용하는 한편, 현관은 외부인 접견 시 내실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도록 설계했다는 게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는 상업시설의 경우, 수요자 선호도 높은 스트리트형 설계와 지하상권 및 소비패턴을 분석한 MD 구성으로 외부 유입동선 구축과 집객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으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층까지 에스컬레이터로 연결하고 중앙지하상가와 직통연결이 가능하도록 구축한다고 전했다.


지하철 8호선 수진역, 신흥역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앞 산성대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과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한편, 지하철 8호선 연장계획, GTX-A노선, 월곶-판교선 등도 추진 중인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단지 인근에 성남중앙초를 비롯 성남중, 성일중·고, 성남여고, 동광중·고 등이 모두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롯데시네마, 농수산물도매시장, 대원공원, 희망대공원, 성남종합운동장 등 시설도 가깝다고 했다.


관계자는 “단지가 속해 있는 성호시장지구 도시개발사업을 비롯 신흥1구역, 도환중1구역, 중1구역 등이 활발히 진행 중이어서 직간접 수요가 기대된다”며 “입주 예정은 2026년 3월로 용인시 일대의 견본주택 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