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콜드체인 전문업체 '윌로그'의 스마트 SCM 구축하기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생물학적 제제 개정령 시행 한 달째...윌로그가 바라보는 콜드체인의 미래

 

산업을 바꾸는 시간(산바시)와 SCM FAIR가 공동으로 기획한 '슬기로운 스마트 SCM 구축하기' 세 번째 시간으로 콜드체인 전문업체 윌로그가 나선다.

 

기업이 팬데믹 상황에서의 수요·공급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선 효율적인 SCM 전략이 필수다. 이에 산바시는 SCM Fair와 공동으로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웨비나를 기획, 기업들의 스마트 SCM 구현에 필수적인 솔루션, 제품들을 소개한다.

 

윌로그는 온도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서 콜드체인을 새롭게 혁신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투명한 데이터 관리를 통한 기업들의 물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를 통해 기업들이 비즈니스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윌로그가 자체 개발한 콜드체인 모니터링 디바이스 'OTQ'는 물류 상태 데이터를 수집해, 관제 소프트웨어를 통해 물류와 이동경로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시켜준다.

 

웨비나에는 윌로그의 김정모 CTO(기술본부장)가 나서 '생물학적 제제 개정령 실제 대응 사례를 통해 보는 바이오 콜드체인의 현재와 미래'라는 제목으로 발표를 진행한다. 발표에는 생물학적 제제 개정령의 개요부터 향후 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인사이트와 전망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