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KOREA MAT 2022] 혜인, 융하인리히의 안전한 무인 운송 시스템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혜인이 제12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에서 융하인리히의 각종 물류장비를 전시했다.

 

혜인은 캐터필라, 맷초, 융하인리히, 버미어 등의 건설기계를 국내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융하인리히의 물류 장비를 선보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융하인리히는 1953년 독일에서 창립된 기업이다. 핸드파레트부터 삼방향지게차에 이르는 다양한 물류장비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WMS, Navigation, Racking System까지 물류효율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혜인은 이번 전시회에서 EKS 수직형 오더 피커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무인 운송 시스템인 EKS 215a를 선보였다. EKS 215a는 6.0m의 리프트 높이, 1.5t의 적재 용량 및 2.5m / s의 최고 속도가 특징이다.

 

조정 가능한 포크 덕분에 EKS 215a는 특수로드 캐리어 및 폐쇄형 팔레트를 운반할 때뿐만 아니라 밑에서 접근할 수 없는 스테이션에서 작동 할 때 자체적으로 제공한다.

 

EKS 215a에는 드라이브 및 로드 방향의 물체를 감지하는 인력 안전 스캐너가 장착되어있어 사람이 길을 가로지르거나 다른 장애물이 있는 경우 트럭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수동으로 작동하는 트럭과 인력이 함께하는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