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인이지, MES 솔루션 '인피니트 옵티멀 시리즈' 전시

URL복사
[무료 마감임박] 디지털트윈, 데이터 분석, AI를 활용한 디지털제조 구현 방안을 공유합니다. (9.28, 부산 벡스코)

 

인이지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당사의 MES 솔루션인 인피니트 옵티멀 시리즈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인이지의 인피니트 옵티멀 시리즈는 산업 설비의 성능 관리를 위한 전문 솔루션으로, 주요 설비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모니터링하고, 사용성 및 성능을 최적화한다. AI 기반 모니터링 및 예측을 제공해 문제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성능 개선점을 효과적으로 분석해 공정 운영을 최적화한다. 


인이지라는 기업명에는 '사람을 이롭게 하는 인공지능'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인이지는 '세상에서 가장 정확하고 따뜻한 인공지능 예측 서비스'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국내 제조·발전·화학 분야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로는 시계열 예측 인공지능에 기반한 설비 맞춤형 AI 기반 공정 예측 및 최적화 솔루션, 시계열 예측 인공지능에 기반한 국내외 금융 지수 및 현물·선물 가격에 대한 장단기 예측 서비스 등이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SF+AW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 구성과 산업 디지털 전환 등 정보를 공유하는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